갤러리

뒤로가기
제목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Singles Pick 수상!

작성자 쥴라이(ip:58.150.129.26)

작성일 2020-01-13

조회 9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친 피부를 위한 생기 회복 플랜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피부 컨디션이 바닥으로 떨어진 요즘. 자연 보습 워터 오일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는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보자.



 의 썸네일 이미지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자연 유래 성분이 80% 이상 함유된 탄력 오일로 지친 피부에 유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30ml 6만1000원.

바를수록 촉촉하게 차오르는 슈퍼푸드 수분 에너지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여느 페이스 오일과는 느낌이 다르다. 세럼처럼 묽은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윤기를 더한다. 건강에 좋은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점도 매력적이다.

POINT 1 슈퍼 12 콤플렉스
오미자 추출물, 콜리플라워 추출물, 치아씨 추출물, 스위트 아몬드 열매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석류 추출물, 윈터 그린잎 추출물, 토마토 추출물 등 12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피부에 유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부드럽고 탱탱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POINT 2 저온 슬로-브루 추출법
열과 압력을 가하지 않은 저온 슬로-브루 추출법을 사용해 재료의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방식으로 몸에 좋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각종 과일과 채소, 곡물 성분을 그대로 우려냈다. 이 추출법을 기반으로 다량의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POINT 3 워터 오일 텍스처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여느 페이스 오일과는 달리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은 세럼처럼 묽은 워터 타입의 텍스처가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산뜻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 후에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다.

POINT 4 보습과 윤기를 한 번에!
소량만 사용해도 메마른 피부 속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은은한 윤기를 머금은 건강한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전체에 은은한 윤기를 선사해 자연광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더욱 환하고 건강한 안색을 만들어준다.


“일반적으로 페이스 오일이라고 하면 어느 정도 끈적이거나 점성이 있는 것을 예상하기 마련인데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은 가벼운 워터 타입의 반전 텍스처가 인상적이었어요.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윤기 있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도 장점이에요.” 이정민(<싱글즈> 뷰티 에디터)


“워터 오일 제형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처음에는 끈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바르니 피부 속부터 촉촉해지는 느낌에 피부 표면은 실크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워졌어요. 은은한 윤기도 마음에 들었고 사용감 또한 가벼워서 여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노햇님(<싱글즈> 디지털 에디터)

MINI LAB

쥴라이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실력 검증

 의 썸네일 이미지

TEST 1 수분도
실험방법 제품을 얼굴 전체에 충분히 펴 바른 뒤 도포 직후와 30분이 지난 후 수분도 변화를 관찰했다.
결과 가벼운 워터 오일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눈에 띄는 수분 변화를 관찰할 수 있었고, 30분이 지난 뒤에도 수분도가 비교적 높게 나타났다.

 의 썸네일 이미지

TEST 2 윤기
실험방법
 건조한 손등에 제품을 충분히 도포한 뒤 윤기 변화를 관찰했다.
결과 제품을 스포이트로 한두 방울 발랐는데도 피부가 금세 유연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마치 물광 메이크업을 한 듯 은은하게 흐르는 윤기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의 썸네일 이미지

TEST 3 끈적임
실험방법
 손등에 제품을 도포하고 조그마한 스티로폼 공이 달라붙는 정도를 테스트했다.
결과 스티로폼 공이 소량만 달라붙어 있는 상태. 아무래도 워터 타입의 오일이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의 썸네일 이미지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슈퍼 코스메틱 브랜드, 쥴라이(JULLAI)

쥴라이(JULLAI)는 찬란하고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7월(JULY)과 LAI(사랑과 자연을 찬미하는 프랑스어의 음율)의 합성어로, 여름의 에너지와 자연의 생명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담아 생기 있는 피부 상태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지닌 슈퍼 코스메틱 브랜드다. 쥴라이의 제품들은 단일 자연 성분이 아닌, 평균 10가지의 슈퍼푸드 성분을 압축시킨 ‘슈퍼푸드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 또한 저온 슬로-브루 공법으로 열 손상 없이 슈퍼푸드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슈퍼 컨센트레이티드 오일로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인 뷰티 루틴을 제안하고 있다.



첨부파일 17.-씬오일-싱글즈픽.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